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 s22의 사전예약이 시작된 날입니다. 갤럭시 s22의 다양한 정보들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새롭게 핸드폰을 바꾸시려는 분들은 이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갤럭시 s22 시리즈, 차이점과 공통점
이번 갤럭시 s22 시리즈는 총 세 가지의 시리즈로 나뉩니다. s22 울트라, s22 플러스, 기본 s22입니다. 읽기 쉽게 울트라, 플러스, 기본 s22으로 명칭 하겠습니다. 먼저 이 셋의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로는 색상입니다. 기본적으로 네 가지 색상이 출시 예정입니다. 플러스와 기본s22는 같은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울트라와 가짓수는 동일하나 차이가 있는 색상이 출시됩니다. 그러나, 삼성닷컴에서 구매할 경우 울트라와 플러스 모델은 추가로 각각 세 가지, 네 가지의 색상이 추가가 됩니다. 크기는 울트라, 플러스, s22순으로 크기 차이가 납니다.
디스플레이에서도 차이점이 있습니다. 플러스와 기본 s22의 경우에는 풀 hd+ 디스플레이 이며, 기본 hd보다 해상도가 2배 더 높다고 합니다. 플렛 디스플레이로 엣지는 없습니다. 반면 울트라의 경우 쿼드 hd 디스플레이로, 기본 hd보다 4배 높은 해상도를 자랑합니다. 울트라는 기본과 플러스와는 다르게 엣지 디스플레이를 차용했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울트라의 전면 카메라는 40으로, 플러스와 기본s22보다 4배 더 높은 성능의 카메라를 사용했습니다. 후면 카메라도 마찬가지로 울트라의 카메라 개수가 한 개 더 많으며 울트라의 줌 기능은 100배, 플러스와 기본 s22의 줌 기능은 30배입니다. 배터리 용량에도 차이점이 있습니다. 울트라가 가장 큰 사이즈로 오디오를 재생할 시 최대 81시간까지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가장 낮은 것은 기본 s22입니다. 최대 54시간 분량의 배터리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메모리는 기본 256기가로 울트라, 플러스만 더 큰 메모리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울트라는 1테라와 512기가, 플러스는 512기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울트라는 출시 전부터 갤럭시 노트 시리즈의 부활이 아니냐는 말이 돌았던 만큼, s펜이 함께 제공된다고 합니다.
세 시리즈의 공통점은 없을까요? 많은 부분이 다르게 출시되었지만, 공통된 부분은 아머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핸드폰을 보호할 수 있다는 것과 프레임 방수가 된다는 점입니다.
갤럭시 s22 가격과 사전예약
s22 세 시리즈의 가격은 울트라 155만 1000원 / 플러스 119만 9000원 / 기본 99만 9900원 입니다.
기존에 가격이 높게 나올 것이다 라는 예상과는 달리 전작 s20과 비슷한 가격대로 출시가 됩니다.
사전예약은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나 오프라인 디지털 마켓, 통신사 대리점 등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기간은 14일부터 21일까지 총 8일간 진행되며, 공식 출시 25일입니다.
갤럭시 s22의 사전예약 혜택
사전예약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주는데요, 제품 제공부터 콘텐츠 무료 체험까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혜택 신청은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 또는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고 합니다.
어떤 혜택들이 있을까요? 애플의 애플 케어 플러스처럼 삼성에도 삼성 케어 플러스라는 것이 있습니다. 핸드폰이 망가졌거나 액정이 나갔을 때 1년 무상 수리를 받으실 수 있는 서비스권입니다. 또한, 울트라는 15만 원, 기본형과 플러스형은 각 10만 원의 쿠폰이 지급되어 삼성의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겠습니다. 추가금을 내어서 럭키박스를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랜덤으로 들어있는 상품 중 하나를 운이 좋다면 저렴한 가격에 얻으실 수 있습니다. 내용 물으로는 갤럭시 워치, 갤럭시 버즈 라이브, 무선 충전기, 추가 액세서리 등이 있다고 합니다.
콘텐츠 혜택도 다양하게 제공됩니다. 드라이브 서비스인 원 드라이브 100gb 6개월 무료 체험권,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권, 네이버 웹툰과 시리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키 50개 또한 오디오북 플랫폼인 '윌라' 3개 월건 등이 있습니다.
기존의 삼성 시리즈 핸드폰을 반납할 시 페이백을 해 주는 보상 혜택도 많으니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삼성 갤럭시 s22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